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스타벅스코리아의 증정품인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에서 발암 물질이 일부 검출됐다는 보도가 나와 큰 이슈을 끌엇는데요. 이에 몇 일 전 스타벅스에서는 발암 물질이 검출됐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며 이에 대한 보상책까지 내놓은 상황입니다.
스타벅스의 관련 주식들은 몇 년간 우상향 하면서 많은 분들이 신용대출 이나 담보대출 및 보험약관 대출을 이용하면서 까지 해당 상품의 관련주식을 구매했었지만, 현재 관련주들의 주가가 많이 하향하면서 많은 주주들이 분노하고 있는 상황에서 스타벅스의 대책을 어떻게 해 나아갈 것인지 궁금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교환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은 2022 여름 프리퀀시 제품으로 해당 상품은 커피 17잔을 마셔야만 받을 수 있는 증정품이였다.
다만 서머 캐리백 안에서 ‘폼알데하이드’라는 발암 물질이 검출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편 스타벅스에서는 현행 법령상 문제점은 없지만 제조 음료 3잔과 교환해준다고 하면서 더욱 더 비난을 받고 있던 상황이였다.
현 사실을 직장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활동 중인 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이 직잡 발암물질이 나왔다고 밝히게 되었는데 현재 스타벅스에서 발암물질이 나오는 사실을 인정한 상황에서 어떠한 방안을 내놓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포름알데히드란?
포름알데히드란 최근 2022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에서 검출되고 있는 발암물질로써, 주로 가구 접착제, 마루 접착제 같은 접착제에서 많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위, 미세먼지 등의 이유로 실내 공기 중에 포름알데히드 농도가 상승하게 됩니다. 여름 증정품에서 이러한 것이 나온다는 것이 참 치명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캐리백 교환 방법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받은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 3만 원 또는 새로운 스타벅스 굿즈로 교환해주기로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교환 방법은?
※ 이벤트 기간 중 17개의 e-스티커 적립 후 서머 캐리백으로 교환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현재 생산 일정으로 인해 다소 시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어 17개의 e-스티커를 적립하신 분들께 모바일 앱으로 교환권을 전송할 예정
- 해당 굿즈 수령을 원치 않을 경우 기존 수령하신 캐릭백과 동일한 수량으로 스타벅스 리워트 카드 3만원을 온라인상으로 일괄 적립할 예정
(만약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지 않은 웹 회원은 문자로 e-Gift 카드 3만 원권을 발송할 예정)
또한, 별도로 현재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가지고 계신 것을 매장으로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지급합니다. 위 내용과는 별도의 보상이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개선방안
위 내용과는 별개로 앞으로의 스타벅스의 개선방안까지 내놓았는데요.
- 전사적 차원에서 품질 관련 부분에 대한 검증 프로세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며, 이를 위해 현재 품질 관리 조직을 확대 개편하고, 전문 인력을 채용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
- 스타벅스 브랜드로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서 국가 안전 기준 유뮤와는 관계없이 보다 더 엄격한 자체 안전 기준을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정립해 나아갈 예정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우리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는 스타벅스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내놓은 스타벅스 사과문 내용입니다.
현재 뒤늦은 대책과 인정으로 인해 많은 국민들의 야유를 받고 있는 스타벅스 인데요. 앞을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시 얻을 수 있을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