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안녕하세요 유튜브 우회해서 프리미엄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우리나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보게되면 예상보다 비싼 금액으로 결제를 해야해서,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럼 유튜브 프리미엄은 어떻게 싸게할 수 있을까요? 바로 한국에서 결제하는 것이 아닌 해외에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하면 우회하여 결제하면 저렴하게 할 수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렇게 우회해서 결제해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보고 있는 분들이 실제로 정말 많더라구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는 법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할테니 우선 눈 부릎뜨시고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를 시작해볼까요?

TENNEL BEAR 다운로드 하기

우선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를 통해 싸게 하기 위해선 터너베어라는 VPN 변경 툴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후에 삭제해도 되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시면 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위치 변경 프로그램입니다.

나의 현재 GPS 위치를 한국으로 있던 것을 아르헨티나로 변경하기 위함이죠?

무료 계정 생성 후 VPN 권한 설정 동의하기

간단하게 이메일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VPN 설정을 위한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또한 핸드폰 마다 VPN (핸드폰 주소 변경) 설정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ACCEPT and Continue를 통해 VPN 구성을 추가하도록 합니다.

위치 지정하기

Tunnel Bear 사용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그리고 한국어로 표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로 쉽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해서 싸게하는 방법의 마지막 절차인 설정 부분이기 때문에, 힘들더라도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보세요 🙂

지도에서 아르헨티나를 찾아 클릭하싯면 베어가 함성을 내면서 Connection 이라는 글자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한 세팅이 완료된 것입니다.

크롬 통해 유튜브 들어가기

스마트폰 어플 중에 Chrome 라는 어플이 있는 것은 많이들 아실거에요. Chrome 을 통해 구글 검색을 하셔서 들어갑니다. 여기서 들어가시면 (VPN 은 아르헨티나로 이동 중) 아마 아르한테나 글자로 나올 것이고, 영상이 나올거에요.

유튜브 프로필 버튼을 누른 후 언어 설정에서 ‘한국어’ 로 변경해 주시면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하는 아르한티나 우회 절차의 마지막 절차에 해당합니다. 그 이후 한국 비자카드 또는 마스터카드 등으로 결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때 결제 주소는 아르헨티나 호텔 또는 아파트 주소를 입력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첫 달은 한국처럼 무료구요. 둘째 달부터 아르헨티나 119페소가 결제되는데요. 119페소는 한국 돈으로 1500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 아르헨티나 우회 영상으로 확인

이해가 안 되는 분들은 영상으로 참고해 보세요.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