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소상공인 지원사업 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 신청방법 신청일자 대상 2022년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거리두기 정책이 계속되면서 코로나 이전과는 생활이 많이 달라진 것이 사실입니다.

소상공인 분들은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점포를 내고 장사를 하고 계시는 소상공인 분들은 손님이 크게 줄어들어 폐업을 많이 고려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소상공인이 페업 하는데에 지원해주는 정책이 있다고 합니다.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사업이 그 중 하나인데요.

폐업 시 여러모로 돈과 시간 노력이 들고 도움이 필요합니다.

폐업을 생각중이신 소상공인 분들이라면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제도를 알아보세요. 오늘은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에 대해 정보를 나누겠습니다.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폐업 소상공인 지원사업 신청

폐업 소상공인 지원사업 제도는 여러가지 종류로 소상공인들을 돕고 있는데요, 사업정리를 하는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지원금 그리고 폐업 소상공인 의 재창업이나 취업을 돕는 제도 등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희망리턴패키지를 많이들 알아보시고 있는데요, 폐업지원 재취업 지원 재창업지원 세 가지로 나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영업제한으로 폐업을 하게 된 소상공인의 부담을 줄이고 빠른 재기를 위해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지원금을 주는 지원금 제도나 컨설팅 법률자문 등 그 형태가 다양하니 알맞는 쪽으로 선택해서 제도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신글 확인하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