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자율이 상향되면서 예금 및 적금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자율이 높은 적금상품들을 은행에서도 계속해서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그에 따른 상품들을 소개해 드리고, 적금이자 계산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통한다면 금액에 대해서 현명하게 계산을 해볼 수 있으니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품 종류 1

적금이자 계산기 사용법을 알기전에, 일단 어떤 상품들이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광주은행에서 출시한 상품에 대해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은 최대 13.7%까지 이율을 적용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실명의 개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5만원이상 월 50만원 이내 입니다.

광주은행 상품은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최고 11%까지 적용이 되는 우리은행 상품입니다. 매일 만보씩 걷고 최고 11%까지 받을 수 있는 건강 지킴이 적금이라 할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6개월, 가입대상은 우리은행 고객 1인 1계좌, 금액은 1원~만원, 일1만원이하의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상품은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종류 2

예상 금액을 적금이자 계산기로 계산해 볼수 있다면, 참 편리하고 많은 도움이 될것 같은데요!! 다음으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과 IBK 기업은행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전자의 경우 최고 7%로 26주간 매주 최초가입금액만큼 자동으로 증액하여 자동이체 됩니다. 기간은 6개월 금액은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선택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상품은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IBK탄소제로 적금으로 이 상품 역시 최고 7%까지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거주세대의 전기사용량 절약 여부에 따라 혜택이 제공되는 적금상품인데요 기간은 1년으로, 납입금액은 최소 매월 1만원~100만원이하입니다.

기업은행 상품은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적금이자 계산기

인터넷의 각각 사이트에서 계산기를 활용해 볼수 잇습니다. 적금기간과 월 적립액 등을 상세하게 입력하면 얼마정도 받을 수 있는지 계산이 됩니다. 현명한 투자가 될수 있도록 오늘 알아본 적금이자 계산기 및 관련된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카테고리: 오늘의 이슈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