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지원 사업 신청방법 및 대상 기준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경기도에서 요즘처럼 사회 초년생이 힘든 시국에 청년들에게 지원해주는 정책들을 많이 만들어놓은 것 아시나요? 오늘은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지원 사업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기도가 직접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복리후생 지원제도를 통해서 중소기업에 일하는 청년 근로자의 복지를 향상시키고 근무중인 중소기업에 장기 근속을 유도하여 경기도 외 청년 유출을 막는데에도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을 지원받기 위한 자격조건과 지원내용 그리고 상세한 문서 목록까지 오늘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지원 사업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지원 사업 정보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은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에서 이랗고 있는 청년들에게 2년 간 최대 480만원의 거주지 혹은 지역화폐를 지급하는 지원제도입니다.

연간 4회 씩 분기별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선정 이후 3개월은 지역화폐를 우선적으로 지급하고 그 이후 3개월 마다 자격조건 유지 심사를 새로 거쳐 3개월 단위로 지역화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2022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대상은 주민등록 상 경기도에 거주 등록이 되어 있으어야 하며 만 18세에서 만 34세 청년 이어야 합니다. 병역의무이행을 한 청년은 기간만큼 최고 만 39세까지 신청 연령이 연장된다고 합니다.

또한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에 재직자로서, 주 36시간 이상 최소 3개월 이상 근무해야 합니다. 여기서 중소기업은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기업 및 소기업이니 참고해주세요.

제출해야 할 서류들이 많고 복잡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청년지원금 관련 뉴스 더보기

경기도, 연 120만원 ‘청년 복지포인트’ 지급 2만→3만명 확대
경기도는 청년노동자 복리후생을 위한 ‘청년 복지포인트’ 사업의 지원 인원을 지난해 2만명에서 올해 3만명으로 1만명 늘린다고 22일 밝혔다. 청년 복지포인트 사업
출처 : 연합뉴스

[경기 단신]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지급 등
사업의 지원 인원을 지난해 2만명에서 올해 3만명으로 늘린다. 청년 복지포인트 사업은 경기도에 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업체, 비영리 법인에서 주 36시간 이상 근
출처 : 더팩트

군포시, 2022년 ‘군포기업+청년상생 일자리사업’ 참여청년 46명 모집
군포시는 관내 및 경기도 거주 청년에게 중소 유망기업의 정규직 일자리를 제공하는 ‘군포기업+청년상생… 참여기업에는 최대 2년간 인건비를 지원하고, 참여청년에게는 직무에 필요한 교육과 3년차부터 근속…
출처 : 이뉴스투데이

파주, 청년 취업자 월세 지원 참여자 모집기간 연장
경기도 파주시는 ‘청년 취업자 월세 지원 사업’ 상반기 참여자 모집기간을 오는 28일까지… 소재 중소기업 재직자 또는 보험설계사, 학습지 방문강사 등 특수형태 근로종사자여야 한다. 시는 3월 중 자격요건…
출처 : 신아일보

경기도, 산업단지 내 중소기업 청년에 교통비 지원
오늘(27일)은 출퇴근 교통여건이 좋지 않은 중소기업의 청년고용을 돕기 위해 경기도가 교통비를 지원한다는 내용 중심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한주한 기자입니
출처 : SBS

남양주시, 올해 中企ㆍ청년 지원 강화
경기도 남양주시는 올해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에 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지원합니다. 신청… 또한 시는 만18세~39세 미만 취업준비생들에게 면접 정장을 무료 대여하는 ‘청년 꿈 날개 옷장’을 운영합니다….
출처 : OBS

경기도,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에 월 5만 원 교통비 지원
1월부터 12월까지 경기도 내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 대상 교통비 지원 경기도 산업단지 중소기업 만 15세~34세 청년에게 월 5만 원 교통비 지원 경기도는 산업
출처 : 아시아투데이

▼최신글 확인하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