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출시된 심리테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bti가 꾸준히 유행하면서 이후에 나온 테스트는 mbti 유형에 연관되어 나온 테스트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나온 테스트도 역시 mbti와 연관된다고 합니다.
심리검사 결과가 귀여운 DIY 키트 같이 나오는 DIY 성격테스트!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DIY 성격테스트 mbti 알아보세요!

DIY 성격테스트 문항 살펴보기

이번 성격테스트 역시 다른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12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요시간 또한 얼마 걸리지 않는데요! 빠르게 한다면 1~2분만에 마쳐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성격테스트를 할 때 고민하지 않고 바로 선택해야 자신에 성격에 가깝게 나올 수 있다고 하니 이점 기억하셔서 답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DIY 성격테스트 질문은 다른 검사에 나오는 질문과 공통으로 묻는 질문도 있었는데요.
이러한 질문이 외향형인지 내향형인지 판단하기 쉽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이 질문 역시 I인지 E인지 파악할 수 있는 질문같아요.
E 성향이 큰 사람들은 놀면서 에너지를 충전한다고 하고, I 성향이 큰 사람들은 집에서 쉬어야 에너지가 충전된다고 합니다.

I,E 파악하는 질문 외에도 mbti로 봤을 때 T인지 F인지 파악하는 질문도 있는데요.
이 질문을 보면 감정형인지 사고형인지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외에도 자신이 자신있는 근무 성향을 묻기도 하며, 내가 더 불편한 상황은 어떤 상황인지 묻는 질문도 있습니다.
그리고 잠을 잘 때 바로 잠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묻는 질문 등등 다양한 질문들이 있어 재밌게 고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문항을 살펴봤는데요.
아직 DIY 성격테스트 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DIY테스트 mbti결과는?

12개의 문항을 풀었다면 바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나를 표현한 단어들이 키트에 표현되어 있어 재밌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ENFJ 힐러
ENFP 인간 스파크
ESEP 수다쟁이
ESFJ 친목러
ENTP 행복회로
ENTJ 골목대장
ESTP 얼렁뚱땅
ESTJ 바른생활

INFJ 인간시뮬레이터
INFP 우유부단
ISFP 평화주의자
ISFJ 현모양처
INTP 귀차니즘
INTJ 갓생러
ISTP 개인주의
ISTJ 애늙은이

이렇게 DIY 성격테스트 결과와 mbti와 연관된다고 하니, 자신과 맞는지 비교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알아본 성격테스트 외에도 젠가로 알아보는 내 성격과 지구로 알아보는 성격이 있다고 하니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