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작구수방사 사전청약이 곧 임박했다고 하는데요. 6월에 나오는 서울 공공분양 아파트중에서 입지 조건이 좋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단지정보와 동작구수방사 사전청약 분양가 얼마나 되는지 등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작구수방사 사전청약 분양가 정리
동작구 수방사 단지 정보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154 – 7에 위치한 동작구 수방사는 2026년 12월에 입주가 예정된 단지입니다.
총 556세대이고, 이 중에서 255세대가 공급 예정이라고 합니다.
동작구 수방사 입지는?
정부에서 공급하는 공공분양주택 ‘뉴:홈’ 정책인 동작구 수방사는 입지가 굉장히 좋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곳인데요. 한강 조망이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교통은 노량진역과 노들역 모두 이용 가능한 역세권인데, 2028년 경전철 서부선 정차역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트리플 역세권이 된다고 합니다.
다만 인근 초등학교가 위치하지 않고 조금 먼 거리에 있다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상권 또한 자차로 10분 안에 위치하고 있는 입지가 좋은 조건을 가졌습니다.
동작구수방사 사전청약 분양가는?
많은 분들이 동작구수방사 사전청약 분양가를 가장 궁금해하실텐데요. 아직 분양가는 공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만 옆에 있는 아파트로 예상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옆 래미안 트윈파크(2011년) 최근 거래 가격을 살펴보면 32평 기준으로 14~15억 중반으로 거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평당 4700만원정도 되는데요, 동작구 수방사 사전청약 분양가는 공공분양이니 이보다는 저렴하게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전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신청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요. 인터넷 사용 취약자인 만 65세 이상 고령자 혹은 장애인에 한하여 현장방문을 제한적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현장방문을 할 때에는 신분증, 복지카드 등 지참하여야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동작구수방사 사전청약 분양가 등 관련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오늘 함께 알아본 내용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