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 코로나 증상 확인하세요

요새 중국발 코로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고 합니다.
단기체류하는 사람 1052명 중에서 60여명이나 감염됐다고 하는데요. 이 수치는 전체 승객 중에서 19%정도나 감염된 수준이라고 합니다.
향후 더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는데요, 오늘 중국발 코로나 증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발 코로나 증상 어떻게 되나요?

중국발 코로나 증상은?

이번 중국에서 코로나 정책이 바뀌었는데요. 제로에서 위드로 바뀐 후 다양한 종류의 중국발 코로나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증상 때문에 SNS 신조어까지 생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칼날주, 몸살주, 행운주, 기침주 등이 생겼을 정도로 다양한 증상과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중국 여성은 혀와 얼굴이 검게 변하기도 하고, 온몸이 간지럽거나 눈물이 멈추지 않는 등 예상치 못한 중국발 코로나 증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현재 세계 곳곳에서도 중국 입국자로 인해 확진세 20%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최근 감소세를 보이는 우리나라 또한 다시 심각해질 거 같아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는 1월부터 마스크 실내 해제 가능성을 검토한다고 했는데, 당분간 무리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코로나 변이인 파이가 등장하면서 코로나 종식이 더 늦어질 것이라는 예측도 있는데요.
새로운 변이 파이 중국발 코로나 증상은 독성이 강화되고,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거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때문에 중국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최근 중국 비자 발급 업무를 일시적으로 중단했다고 하는데요. 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과 독일에서도 이와 유사한 공지를 내놓았습니다.

한국은 현재 주중 한국대사관들도 감염되어 대체 인력이 투입됐다고 하고, 단기 비자 발급을 제한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중국발 코로나 증상을 막기 위해 중국 입국자 대상 방역을 강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강화 정책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중국발 항공기는 인천공항에 9편 도착했고, 앞으로 중국발 코로나 막기 위한 정책으로 내국인과 장기체류 예정인 외국인은 입국한 후 1일 안으로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외에도 해외 입국자 방역도 강화하여 관리한다고 하니,많은 분들이 변이 코로나에 걸려 중국발 코로나 증상으로 인한 후유증에 시달리지 않길 바랍니다.

해외 입국자 방역과 코로나 증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