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는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 여행, 체육활동 등의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3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군은 광천토굴새우젓‧광천 조미김 축제 기간에 한시적으로 행사장 내 가맹점에서 문화누리카드 결제가…

현재 서점에서 판매하는 한강 작가 도서는 각각 다르며 작품 품귀 현상으로 재고 확인을 통해 예약을 해야 구입할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 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 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다. 1인당 연간 13만원을 지원…

축제 참여자는 다양한 공연과 강연, 전시․체험 프로그램을 즐기고, 한밭수목원 원형광장에 위치한 16개 가맹점에서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이용자를 위해 축제 가맹점에서 1만 원 이상…

이번 행사는 경기문화재단과 한국토지주택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이하 LH)의 업무협약 일환으로 경기북부지역 임대주택 입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추진…

라운지에 방문한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에게는 ‘방문 이벤트’, ‘전액 소진이벤트’, ‘결제 영수증 인증 이벤트’, ‘큰 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8~20일간 열리는 광천새우젓·조미김 대축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홍성군 광천토굴에서 숙성된 특산물 새우젓과 전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이와 함께 문화재단은  카드 이용자를 위해 가맹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대전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구매 영수증과 쿠폰을 받을 연락처를 전송…

이용자 수기 부문 대상인 문체부 장관상에는 문화누리카드를 통해 소원했던 가족과 연결되고 작가로서의 꿈도 다시 꾸게 됐다는 ‘아주 작은 개미가 그저 걷는 이유’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어머니가 문화누리카드로 주문한 도서와 미술도구로 웹툰 작가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는 ‘꿈을 향한 도전에 날개를 달아준 문화누리’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문화예술·국내여행·체육활동을 지원하는 문화 복지 사업으로서 6세 이상(2018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의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에게 연간 13만 원을 지원한다.
카드는 가까운 주민센터, 문화누리 누리집, 모바일 앱, 전화 ARS로 발급 가능…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