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퀴즈 정답 확인 하는 방법공유

이번 포스팅은 대박퀴즈 정답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합니다.
혹시 대박퀴즈를 들어보셨나요?
해당 퀴즈는 캐시워크 어플 내에 돈버는 퀴즈안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캐시를 받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이 어플은 걷기만 해도 돌을 버는 만보기 캐시워크인데요, 그럼 어떤 어플이고, 퀴즈 정답은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어플 가입방법

먼저 대박퀴즈를 풀려면 해당 어플을 가입해야 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캐시워크’를 검색해서 받은 뒤에 절차에 맞게 가입을 진행해 주면됩니다.
가입할때 추천인코드를 넣으면 친구와 내가 모두 1000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박퀴즈란?

대박퀴즈 정답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게 하는 대박퀴즈는 앞전의 절차대로 어플을 가입했다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실행시킨 후 돈버는 퀴즈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를 클릭하면 진행 중인 퀴즈들이 나열되는데요, 퀴즈 중에서 하나를 클릭하면 문제를 볼 수 있고, 정답을 찾았다면 하단에 정답 입력하기에 입력하면 됩니다. 만약에라도 정답이 좀 헷갈리고 애매하다면, 정답찾으로 가기를 클릭해 힌트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정답을 맞게 입력했다면, 당첨된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정답 확인하는 방법, 이렇게!!

혹시라도 어플 내에서 확인을 못할 때가 있다면, 이렇게 확인해 보실 수도 있는데요, 바로 인터넷에 해당 문제에 대한 답을 검색을 하면 개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서도 날짜에 따른 문제와 정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바로 확인할 수 없고, 블로그 주인의 각자 운영 방식에 따라 확인 방법이 제각기이니 먼저 한번 제대호 방법을 확인하시고 정답을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당첨 캐시 사용방법

이렇게 당첨된 캐시는 현금으로 환급을 할 수 있고, 커피 등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이런 앱테크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단 돈 얼마라도 벌어 편의점 및 베이커리, 각종 온라인 마켓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을 해 볼 수 있다면, 쏠쏠할 것 같습니다. 오늘 내용을 참고해보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 부터 캐시를 모아볼까요?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