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 신청 홈페이지 | 지원차종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반도체 수급 부족이 여러가지로 많은 문제가 되고 있죠. 이때문에 차량 구매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차량 사서 직접 인계 받는데까지 적으면 몇 개월 길면 1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차량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환경문제와 보조금 때문인지 전기차 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기차를 구매한다면 환경부에서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전기차를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2022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 에 대해 알아보시고 보조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2022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 을 받을 수 있는 차종 과 신청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2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

전기차 보조금 을 받으려면 일정 조건을 갖춰야하는데요, 중앙행정기관을 제외한 개인, 법인,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지방공기업 등이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2022 전기차 보조금 은 지자체 별로 지급을 하는데요, 지자체 관련 부서에 직접 문의를 할 수도 있으며,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해보다 가격계수가 500만원 감소하였고, 최대 보조금이 100만원 줄었습니다. 차종에 따라 다르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2022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 은 해당 차량을 구매할 때 차량 금액에서 보조금을 제한 금액을 결제하게 됩니다.

직접 보조금을 수령하는 것은 구매한 차량의 제조 및 수입사이며 지자체와 관련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최신글 확인하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